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06강. 중독

 

Q : Tell us about something you are addicted to.

A : 커피와 컴퓨터 게임입니다. 아침에 커피를 마셔야 잠에서 깨는 것 같고, 컴퓨터는 시간이 날 때마다 하게 됩니다.


-  addiction 중독

=> I addicted to coffee. 나는 커피에 중독 되었다.

- coffee (vs) copy : 발음에 주의!

- give someone a buzz -> acting as stimulate 정신을 맑게 해 주다

=> I'm feeling a buzz(= I'm bust). (술을 마신 후) 기분이 알딸딸하다.

=> That bottle of beer give me a buzz. 맥주를 마셨더니 기분이 알딸딸하다.

- get a coffee to go 커피를 사서 들고 가다

=> Is this for here or to go? 여기서 드실 건가요 아니면 포장하실 건가요?

- on one's way to work 출근하는 길에

- on one's way back home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

- on one's way to school 학교 가는 길에

- caffeine 카페인

- addictive 중독성이 있는

- be addicted to ~에 중독되다

=> I just can't get enough of 김치찌개(된장찌개). 나는 김치찌개(된장찌개)는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.

- be a big fan of ~ ~의 광팬이다. ~를 매우 즐기다

=> I'm a big fan of baseball. 저는 야구 광팬이에요.

=> I'm a huge fan of soccer.저는 축구 광팬이에요.

- have p.p ~ since ~ 이래로 ~하다

- be hooked on (be addicted to) ~에 중독되다

=> I'm hooked on coffee. 나는 커피에 중독되어 있다.

=> I used to be hooked on 'Lineage'. 나는 예전에 리니지를 정말 많이 했었어.

=> I used to be hooked on TV drama called '주몽'. 나는 예전에 주몽이라는 드라마에 빠져 있었어.

- resist the temptation of ~의 유혹을 뿌리치다

- absolutely 절대적으로, 정말로, 완전히

- gambling 도박

=> Let's get some food to go 우리 음식 사다가 먹자.

=> I'm a huge fan of star-wars series. 나는 스타워즈 시리즈를 정말 좋아합니다.

=> I'm hooked on beef jerky. 나는 육포에 중독되었어요.

=> I'm so(completely) hooked on that TV drama.나는 정말 저 드라마에 중독되었어요.


블로그 이미지

H. Jay Kim

정품 남편, 정품 아빠, 정품 노예(응? ㅠㅠ)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