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Day 05. Small talk 03

 

Lesson 05 - Small talk 03

 

Step 1. 눈 암기 훈련

1. 재킷이 참 잘 어울리네요. That jacket looks nice on you.

2. 정장을 입어야 하나요?  아니면 간편하게 입어도 되나요? Should I dress up or wear casual things?

3. 지금 가는 중이에요. I'm on my way.

4. 먼저 가시죠! After you!

5. 제 노트북 컴퓨터가 작동하지 않네요. My laptop doesn't work.

6. 여하튼 고마워요. Thanks anyway

    크게 도움이 되었어요. it's been a great help.


Step 2. 입 암송 훈련

1. 재킷이 참 잘 어울리네요. That jacket looks nice on you.

2. 정장을 입어야 하나요 아니면 간편하게 입어도 되나요? Should I dress up or wear casual things?

3. 지금 가는 중이에요. I'm on my way.

4. 먼저 가시죠! After you!.

5. 제 노트북 컴퓨터가 작동하지 않네요. My laptop doesn't work.

6. 크게 도움이 되었어요 여하튼 고마워요. Thanks anyway it's been a great help.


Step 3. 손 확인 훈련 

1. 재킷이 참 잘 어울리네요.

=> That jacket looks nice on you.

2. 정장을 입어야 하나요 아니면 간편하게 입어도 되나요?

=> Should I dress up or wear casual things?

3. 지금 가는 중이에요.

=> I'm on my way.

4. 먼저 가시죠!

=> After you!.

5. 제 노트북 컴퓨터가 작동하지 않네요.

=> My laptop doesn't work.

6. 크게 도움이 되었어요 여하튼 고마워요.

=> Thanks anyway it's been a great help.


ps.

온몸이 쑤시네.

블로그 이미지

H. Jay Kim

정품 남편, 정품 아빠, 정품 노예(응? ㅠㅠ)

,